신인상 축하♬

2009/01/04 01:54

김성호 - 당신은 천사와 커피를 마셔 본 적이 있습니까


윤아 신인상과 대학 입학을 축하하는 가족모임...^^...
삼성동 양미옥에서 근사한 저녁식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윤아 예쁘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 김선생, 민경, 준태도 예쁘고..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랜만에 모임에 참석한 완석군...
웃는 모습 보기 좋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윤아는 먼저 자리를 떠나기로 하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슨 파파라치도 아니고 마구 셔터질...ㅋ...
여러장의 지못미 사진은 미공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먼저 가기 전에 공식 사진질....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할머니, 어머니, 이모님들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막내 이모와 울 아버지 선수교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우 모든 선수 교체 중....
이런 사진이 좋다...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나, 둘 하고 셋이 되기 전에 셔터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 공식컷....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부모님과 외할머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큰이모네 가족...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막내 이모와 경...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김씨네 스타 준태군과 그의 아버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김작가와 김선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버지, 어머니....
모두모두 2009년에는 더욱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오늘 좋은 모임 만들어 준 윤아도 올해에는 더욱 잘나가길 바래...^^...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www.kimcne.com/trackback/433

Comments

  1. 김선생 2009/01/05 11:01

    윤아, 상 받은 거 축하하고, 넘 잘 먹었엉~~^^ 2009년에도 활발한 활약을 기대!! 그리고, 모두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하세요~~~

    perm. |  mod/del. |  reply.
    • 김작가 2009/01/05 11:10

      모든 가족들 새해에는 더욱 행복하시길 바래요..
      그리고 우린 윤아의 영원한 왕팬이얌..^^...
      2009년에도 더욱 멋진 모습 보길 바래..

  2. 완돌이 2009/01/05 12:23

    축하축하~~사진 멋지다~~! 제 싸이에 퍼갈게요 ㅋㅋ

    perm. |  mod/del. |  reply.
    • 김작가 2009/01/05 12:29

      완돌...마구마구 퍼가..ㅋ

  3. 윤아내꺼임 2009/01/10 02:28

    저기요 죄송한데요 윤아가족과 무슨 사이이신지ㅋㅋㅋ

    그리구 윤아 사진중 누구이신지^^

    아 전 그냥 지나가던 윤아빠이빈다ㅋㅋ

    perm. |  mod/del. |  reply.
  4. 윤아짱 2009/01/10 02:42

    와우ㅋㅋㅋㅋㅋ

    윤아 팬인데,,,,,ㅋㅋ

    사진 잘봤어요ㅋㅋㅋㅋㅋ 윤아 너무 이쁜듯ㅋㅋㅋㅋㅋㅋ

    perm. |  mod/del. |  reply.
  5. 윤아팬 2009/01/10 10:35

    우와..
    윤아랑 무슨관계이신지는 모르겠지만 좋으시겠어요 ㅋㅋ
    사진 저장할게요 ㅠㅠ

    perm. |  mod/del. |  reply.
  6. yoonsi1825 2009/01/10 12:36

    와우~

    잘 보고 가요~~

    perm. |  mod/del. |  reply.
  7. 아름다운윤아 2009/01/10 19:10

    윤아~ 너무 예뻐요....ㅠ.ㅠ
    저도 지나가는 윤아팬입니다.^^

    perm. |  mod/del. |  reply.
  8. 너는내사슴 2009/01/10 19:11

    우와!! 사진 너무 잘 봤습니다!!! 윤아와 함께 식사도 하시고 ㅠㅠ
    우리 이쁜 윤아양!! 앞으로도 쭉 응원할꺼에요 !! ^^ 윤아양 화이팅! ㅎ

    perm. |  mod/del. |  reply.
  9. 미란 2009/01/20 09:07

    언니 오빠 잘있죠....
    이제서야 글 올리네요...사진은 이미 봤지만...
    그때 넘 고마왔고, 함 와야죠..근사히 대접할께요.
    윤아덕에 사이트 대박나느거 아니에요?

    perm. |  mod/del. |  reply.
    • 김작가 2009/01/20 12:49

      고맙기는 뭘..미국에서 너희가 더 고마왔지,,^^,,
      언제가될지는 몰라도 꼭 한번 가야지..

    • 김선생 2009/01/20 21:16

      미란씨, 방가!
      집에 돌아가니 좋지?^^
      조만간 그쪽서 보면 참 좋겠네~~
      잘 지내구,
      무소식이 희소식이라지만
      그래도 가끔씩 서로 연락하며 지내용.
      바이~~

  10. 준태파덜 2009/01/23 08:57

    우왕~~홈피 업뎃 하셨군요.
    전체적인 느낌이 너무 좋네요.

    요즘은 '맑은고딕'이 대세 인듯^^

    아무리 생각해도 54홀은 좀 부족한듯...
    둘쨰날엔 추가해서 빡세게 36홀 하시죠...ㅋㅋㅋ
    내일 뵈요~!

    perm. |  mod/del. |  reply.
    • 김작가 2009/01/23 09:58

      그러시죠...^^...둘째날을 두 라운딩 하시죠..ㅋㅋ..
      아마도 이번 라운딩은 더위와 싸우는 체력전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너무 기대되욤..내일 뵐께요..

  11. 준태파덜 2009/01/27 03:37

    컥! 여기서도 한글 되네요^^
    오늘 살인적인 더위에서 공치랴...쇼핑 끌려(?)다니랴...
    수고 많으셨어요. ㅋㅋㅋ.
    라운딩 후반에 필좀 받으셨으니...내일 마지막 라운딩 기대해보겠슴다.

    항상 그랬지만...여행에서의 마지막 밤은 항상 아쉬움이 남아요. 그쵸?

    바쁜 시간 서로 맞춰서 온 여행이라서 그런지..
    저는 정말 꿀맛 같았답니다.
    앞으로 종종 이런 시간 갖자구요.

    민정씨&성우형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see you in the morning~!

    perm. |  mod/del. |  reply.
    • 김작가 2009/01/27 17:25

      민동씨가 수고 많으셨네요...덕분에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이었네요...이제 마지막 라운딩 미치고 돌아갈 일만 남았는데 아쉽네요...^^..앞으로도 종종 이런 시간 만들어요..거듭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고 부자 되시길 바래요.......

  12. KRISTIE♡ 2009/01/29 18:47

    내 사진 어째?!!?!
    나 좀 살려주지 오빠?!ㅋㅋ
    그나저나 여기 장난 아니네~~ㅋㅋ
    Happy New Year!!!!=)

    perm. |  mod/del. |  reply.
    • 김작가 2009/01/30 13:45

      너도 새해 복 많이 받고...^^...
      윤아 사진만 올리면 조회수가 장난 아니당...
      그래서 비밀글로 숨겨 놓았다가 얼마전부터 다시 공개중...ㅋ

  13. 윤아 짱!!!!!!!!!!!! 2009/08/22 22:39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윤아언니 넘넘 예뻐요!!!! ㅠㅠ 본받고 싶은 언니

    perm. |  mod/del. |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