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Day Brunch♬

2009/02/21 21:41
조하문 - 같은 하늘아래




늦은 토요일 오후...
김선생의 강력한 요청에 의한 브런치 카페 방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말은 부페식으로 제공된다....
가격은 두당 20,000원에 육박.
오후 3시 넘어 들어갔는데 부페는 4시까지라고 거의 끝물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뉴판 공부중인 김선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식이 깔끔하고 평범하다....
김작가는 이런 스타일을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그럴지도 모르지만 음식이 대체로 밋밋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김선생은 이런 스타일을 무지 좋아라 하신다는..^^..
호텔 조식부페 매니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도 맛있게 먹어준다...
먹는 일은 언제나 행복하다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김선생이 친구들이랑 와서 몇시간씩 수다떨면서 밥먹기에 딱인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랜만에 모던한 분위기에서 식사해서 기분 좋다...^^...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www.kimcne.com/trackback/446

Comments

  1. 김선생 2009/02/21 22:02

    김작가님, 자리잡고 먹기 시작하자마자 대뜸 하는 말, "나한테 이제 이런데 또 오자고 하지마, 친구들이랑 오셩~!" 흠.. 아마 쫌 지나면 생각나서 먼저 오자고 할지도??ㅎㅎ 먹기만 잘 먹드만.ㅎㅎ

    perm. |  mod/del. |  reply.
    • 김작가 2009/02/21 22:45

      ㅋㅋㅋ..솔직히 김작가 취향은 아닌듯....
      이런데 말고 IHOP 스탈의 아침메뉴를 기대했었는데...ㅋ..나중에 그런데 한번 갑시다...^^

    • 김선생 2009/02/22 18:32

      쪼아쪼아! 버터핑거팬케잌을 가도록 하죠!ㅎㅎ

  2. 준태모친 2009/02/26 19:10

    IHOP 도 조코..버터핑거도 조코...ㅋㅋ
    나두 껴줘.^----^ IHOP먹으러 미쿡 가자는건 더 조아.ㅋㅋ

    perm. |  mod/del. |  reply.
    • 김선생 2009/03/04 23:27

      미쿡 나두 넘 좋아~~근데, 못 가요...(넘 슬프당...ㅎ)

  3. 세림 2009/03/02 23:08

    ㅎㅎ 너의 남편분도 저런데 싫어하시는구낭? 울 남편도 싫어함..
    여름 방학때 저기 같이 갈까나??? ^^

    perm. |  mod/del. |  reply.
    • 김선생 2009/03/04 23:28

      너네 남편도 그렇다니 방가..ㅎㅎ 이런 곳을 싫어하는 것이 넘 신기하지 않니?? 우리 나중에 브런치 모임 함 하자~~